기타 안내 사항
현재위치는
Home
> 커뮤니티
> 기타 안내 사항
우편물 및 택배 수령안내
- 우편물, 소포, 택배 및 등기우편의 경우 1생활관 A동 생활관 사무실에서 수령하세요.
- 우편물, 소포, 택배 및 등기우편을 수령 시
- ex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명지2길 45 생활관 사무실( 2생활관 D동(남,여) 305호 홍길동)
- ※ 본인 이외의 택배수령 불가합니다. (호실/방 미배정된 경우 본인 소속(학과) 반드시 기재)
- 택배 및 등기우편 수령시간
택배 및 등기우편 수령시간
택배 및 등기우편 수령시간 |
생활관 사무실 |
09:00 ~ 21 :50
(주말제외) |
※ 방학 시 단축근무 시간적용
생활관 시설 고장 수리 신청
- 생활관을 이용함에 있어 시설물 고장 및 기타 불편한 사항이 있는 사생들은 생활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간 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.
- <생활관>
- ※ 평일 09:00 ~ 17:30
- ※ 생활관 - 02)300-1011
“간단한 고장은 스스로 고쳐보자!”
- 전자도어락 오작동 시
- - 전자도어락이 오작동하는 경우는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가 대부분이며, 이 경우 배터리(AA사이즈 4개)를 교체해야 합니다. 전자도어락 고장으로 방에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 생활관 경비실 또는 생활관 사무실(02-300-1011)로 연락하세요.
에너지 절약
- 필수사항
에너지 절약 필수사항
가전제품 |
사용시간 외 TV, 컴퓨터, 충전기 등의 플러그는 뽑는다. |
난방 |
실내온도는 24℃ 이하로 유지하고 내복을 입는다. |
조명 |
사용하지 않는 곳의 조명은 완전 소등한다. |
기타 |
전력 피크 시간대(10~12시, 17~19시)에는 전기사용을 최대한 자제한다. |
- 권장사항
에너지 절약 권장사항
가전제품 |
-TV나 컴퓨터의 사용시간을 하루 1시간 줄인다.
-컴퓨터는 절전모드를 설정하여 사용한다.
-청소기는 한단계 낮게 조정(강→중)하여 사용한다. -냉장고의 음식물은 60%만 넣어 냉기순환이 잘 되게 한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