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관 냉난방기 에러코드 대처방법을 안내합니다.
아래 방법은 간단오류 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해당 민원일 경우 아래와 같은 해결방법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이 외 에러 발생 시 사진(에러코드 포함)과 함께 시설물민원접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○ 에러코드 601(통신에러)
1) 냉난방기 전원을 끕니다.
2) 호실 내 차단기(왼쪽 첫번째 스위치)를 내리고, 1분 간 상태를 유지합니다.
※ 차단기를 내릴 시 호실 전체 전기가 차단됩니다.
3) 차단기를 다시 올리고 1~2분 이후 냉난방기를 켭니다.
○ 에러코드 161(냉/난방모드의 혼재)
위 문제는 호실 내에서 각 방별로 운전선택(냉방/난방/송풍 등)을 혼합하여 사용할 시 발생합니다. 히터 꺼짐 증상
1) 호실 내 모든 냉난방기 전원을 끕니다.
2) 다시 켤 때 운전선택을 하나로 통일합니다. (냉방 or 난방. 단, 중앙제어시스템에 따라 계절별로 운전선택이 정해져 있습니다.)
생활관은 외부인의 출입을 방지하기위해 각 건물 동마다 출입통제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, 주출입구 출입 시에는 항상 보안키가 필요합니다.
보안키는 처음 입사 하실 때 생활관운영팀 에 입사 절차 시 1인 1개 발급받아 사용하시면 되고, 배정된 건물 동 주출입구 앞 카드리더기에 보안키를 리딩한 후 출입하시면 됩니다.
만약 보안키을 분실하셨다면 운영팀 사무실에서 분실 및 재발급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※ 분실 벌점 -1점 / 재발급비 개당 30,000원 (2023-2학기부터 적용)
※ 분실된 보안키를 재습득하였더라도 재발급 납부비용을 반환해드릴 수 없습니다.
※ 보안키는 퇴사 시 전원 반납해야 합니다. (미반납 시 보증금에서 공제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