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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관 | 명지전문대학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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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(F&A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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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. 1학기 관생인데 2학기 생활관 신청을 또 해야 하나요?

  • A. 생활관 거주 권한은 1학기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1학기에 살았던 학생들이라도 2학기(매학기) 생활관 입주신청(입주지원)을 하여야 합니다.

Q. 방학 중에 짐을 따로 보관할 수 있나요?

  • A. 생활관에 짐을 보관해둘 곳이 없으며 방학 중 청소 등 새학기 준비 기간으로 불가합니다.

Q. 작년에(지난 학기) 건강진단서를 제출했는데 또 제출해야 하나요?

  • A. 건강진단서는 매 신학기(입실일 전)마다 갱신되어야 하므로 새로운 건강진단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  • 검진일자가 생활관 입사일 기준 1개월 이내
    • (예시 : 입사일이 3월 2일인 경우, 건강진단서는 2월 2일 이후 검사결과서 제출)

Q. 생활관 냉난방기 에러코드 대처방법(간단오류 시)


    생활관 냉난방기 에러코드 대처방법을 안내합니다.


    아래 방법은 간단오류 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해당 민원일 경우 아래와 같은 해결방법으로 안내드리고 있습니다.

    이 외 에러 발생 시 사진(에러코드 포함)과 함께 시설물민원접수 게시판에 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    ○ 에러코드 601(통신에러)

    1) 냉난방기 전원을 끕니다.

    2) 호실 내 차단기(왼쪽 첫번째 스위치)를 내리고, 1분 간 상태를 유지합니다.

    ※ 차단기를 내릴 시 호실 전체 전기가 차단됩니다.

    3) 차단기를 다시 올리고 1~2분 이후 냉난방기를 켭니다.


    ○ 에러코드 161(냉/난방모드의 혼재)

    위 문제는 호실 내에서 각 방별로 운전선택(냉방/난방/송풍 등)을 혼합하여 사용할 시 발생합니다. 히터 꺼짐 증상

    1) 호실 내 모든 냉난방기 전원을 끕니다.

    2) 다시 켤 때 운전선택을 하나로 통일합니다. (냉방 or 난방. 단, 중앙제어시스템에 따라 계절별로 운전선택이 정해져 있습니다.) 



Q. 생활관 건물별 출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생활관은 외부인의 출입을 방지하기위해 각 건물 동마다 출입통제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어, 주출입구 출입 시에는 항상 보안키가 필요합니다.

    보안키는 처음 입사 하실 때 생활관운영팀 에 입사 절차 시 1인 1개 발급받아 사용하시면 되고, 배정된 건물 동 주출입구 앞 카드리더기에 보안키를 리딩한 후 출입하시면 됩니다.

    만약 보안키을 분실하셨다면 운영팀 사무실에서 분실 및 재발급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분실 벌점 -1점 / 재발급비 개당 30,000원 (2023-2학기부터 적용)


    ※ 분실된 보안키를 재습득하였더라도 재발급 납부비용을 반환해드릴 수 없습니다.

    ※ 보안키는 퇴사 시 전원 반납해야 합니다. (미반납 시 보증금에서 공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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