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생활관 퇴사(청소점검) 및 호실 이동(재배정) 실시 |
|
|
|
2023학년도 2학기 퇴사(청소점검) 실시 안내합니다. 재입사 여부와 상관 없이 전 입사생 대상 시설 및 청소(위생) 상태에 대한 퇴사(청소)점검은 필수적인 절차입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절차에 따라 퇴사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동계방학 기간 중 입사 대상자는 호실 이동 및 재배정할 예정이오니 생활관 입사생께서는 해당 절차를 숙지하시고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운영일정
가. 퇴사기간 (재입사 여부와 상관없이 모두 해당기간에 완료바랍니다!)
- 2023.12.08.(금) ~ 2023.12.14.(목), 09:00 ~ 17:00
- 2023.12.15.(금), 09:00 ~ 12:00, 기한엄수
※ 점심시간 12:00 ~ 13:00 / 주말(토,일 제외)
나. 호실 이동(재배정)은 12.15.(금) 13:00 ~ 17:00 진행 예정
- 13:00 이후 재배정 호실 안내 예정입니다.
2. 절차 : 호실청소 > 생활관사무실 방문 > 호실상태 점검 > 보안키 반납 및 > 퇴사
※ 유의사항
-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해당 시간 준수 및 모든 짐을 호실 밖으로 반출바람
(점검 후 바로 보안키 반납하여야 함. 퇴사 이후에는 해당 호실에 재방문할 수 없으며
보안키 대여, 비밀번호 요구 등 절대 불가)
- 퇴사(청소점검) 절차를 미완료하고 무단퇴사한 경우 보증금 미반환
청소(위생) 상태가 미비할 경우 횟수 상관 없이 청소 재실시하며 점검 미완료할 경우 보증금 차감 사유임
- 퇴사(청소점검) 세부기준은 개인별 퇴사점검표 항목 참조
- 생활관운영팀 점검 담당자(직원, 근로장학생 등) 지시와 점검표 확인 내용에 불응하는 경우
생활관생활수칙에 따라 벌점 부여함
3. 절차설명
가. 2023학년도 2학기 퇴사자(전 입사생 대상, 동계방학 기간 중 입사예정자 포함)
① 점검 시간 전까지 기존 호실 밖으로 짐 전체 반출
※ 재입사(예정)자 중 건물(호실)이동자는 반출 실시, 방 고정 사용자여도 청소점검을 위하여 협조 바랍니다.
(사전 택배발송하는 경우 생활관운영팀에서 발송신청)
② 생활관사무실에 점검일정 기간 내 방문하여 호실 공용/개인방 전체 위생 및 청소 상태 점검
③ 위생 및 청소상태 미비한 입사생 일괄 청소 재실시 안내
④ 퇴사점검표 “양호” 확인 받은 경우 보안키 반납 후 퇴사점검표에 서명 완료
나. 2023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기간 중 입사예정자
※ 위 가.항의 절차를 모두 실시 완료함. 호실 밖 반출, 재배정 이후 호실 이동이 빠르게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재입사 직전 2차 청소(재)점검 요구할 수 있습니다.
① 재배정 호실 확인 (카카오알림톡 개별 안내 예정)
② 생활관운영팀 방문, 재배정 호실 안내 및 건물 보안키 수령
③ 재배정 호실로 짐 이동 및 정리 실시
3. 협조사항
가. 호실 이동 및 재배정 안내 후에는 기존 호실 재방문할 수 없으며 퇴사 이후
분실물 발생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
나. 재배정받은 다인실에 입사 지연이 발생하여 1인실로 임시 사용하게 된 경우
입사기간 이후에도 호실 안내로 인하여 출입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,
공용공간 임의 점유하여 사용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. (벌점 부여)
4. 문의사항 : 생활관운영팀 tel.02-300-1011, 3903